통통코인

통통 지갑 개설 후
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.

통통APP에서 지갑생성 후 코인 내역이 표기됩니다.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공지사항 모바일통 공지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.
[공지] [갤럭시 S20 울트라 배송 지연 안내] 2020-03-10

안녕하세요. 모바일통입니다.

 

갤럭시 S20 사전예약을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, 코로나-19로 인한 갤럭시 S20 울트라(SM-G988)의 배송 지연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갤럭시 S20 울트라 모델의 일부 카메라 관련 부품이 중국 업체에서 생산되며, 코로나-19로 인해 단말기 생산에 차질이 생긴 상태입니다. 구체적인 추가 생산 및 입고 일정은 확인되지 않은 상황입니다.

이에 극소량(통신 3사 합쳐 10대 미만)의 초기 입고 물량만 발송이 되었으며, 이후 입고 상황 및 일정을 수시로 공지드릴 예정입니다.

 

전국 모든 온/오프라인 판매처가 같은 상황이며, 통신사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온라인몰도 마찬가지로 입고가 지연되고 있습니다. 이에 기다리고 계신 고객님들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.

 

1. 향후 지속적으로 입고가 지연될 경우 입고 일정 및 갤럭시 S20 울트라 관련 중요 정보를 수시로 문자 안내

 - 매주 월요일, 19시 이전(모든 갤럭시 S20 울트라 대기 고객에게 문자 전송)

2. 입고 시 접수 완료일(주문확인 완료 및 해피콜 완료) 순으로 순차 배송 진행

 - 배송 예정 고객님에게 문자(또는 전화) 연락 후 배송

 

※ 사전예약 혜택과 관련한 사전 개통 기간은 연장될 것으로 예상되며, 이에 대한 공식 일정이 발표되면 문자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
 

마지막 한 분의 고객님께 배송이 완료될 때까지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최대한 빠른 배송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목록